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7:28
연예

이경실, '골때녀' 하차 이유?…"예능 프로그램 아니더라" (같이삽시다)

기사입력 2022.06.20 15:0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경실이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하차한 이유를 밝혔다.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같이삽시다'에서 박원숙은 이경실에게 “왜 축구 예능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거냐”고 묻자 이경실은 “예능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갔는데 예능 프로그램이 아니었다”며 하차 이유를 솔직하게 밝혀 자매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이경실은 “내가 세 보이고 승부욕도 강해 보이지만 사실 나는 승부욕이 강한 편이 아니다”라며 촬영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이경실과 함께 다슬기잡이에 나선 자매들은 다슬기도 평범하게 잡지 않는 이경실의 모습에 웃음이 터졌다. “다이어트 비디오 찍은 적 있느냐”는 자매들의 질문에 이경실은 “그렇다”며 “수익은 없었지만 다이어트 비디오 낸 것만으로 만족한다”고 답했다. 그러자 박원숙은 “나도 출연료 7천만 원 받기로 하고 다이어트 비디오를 찍었다”며 결국에는 출연료를 포기해야만 했던 사연을 고백해 동생들을 놀라게 했다는데. 과연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이경실과 자매들의 하루는 오는 21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