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3:03
연예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배다빈, 오민석♥신동미와 커플 여행…해변가 키스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06.19 06:45 / 기사수정 2022.06.19 03:35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윤시윤이 배다빈에게 키스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23회에서는 이현재(윤시윤 분)와 현미래(배다빈)가 키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미래는 밤새 이현재를 귀가했고, 진수정은 현미래의 귀가 시간이 늦자 걱정했다. 현미래는 "현재 씨가 아파서 문병 갔다 오느라"라며 안심시켰고, 진수정은 "무슨 문병을 밤새 해? 많이 아픈 거야?"라며 의아해했다.

현미래는 "아니. 그 사람은 자고 나는 아침에 일어나면 뭐 좀 먹으라고 먹을 거 만들어놓고 오느라 좀 늦었어"라며 설명했고, 진수정은 "네가 뭘 할 줄 안다고?"라며 물었다. 현미래는 "그래도 이번에는 맛있다는 소리 들었어"라며 못박았다.



진수정은 "엄마 언제 소개시켜줄 거야? 네 남자친구"라며 현미래와 이현재의 관계를 인정했다는 사실을 암시했다. 현미래는 "현재 씨한테 물어볼게. 현재 씨도 엄마 궁금해해"라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또 현미래와 심해준(신동미)은 커플 데이트를 하기로 했고, 이를 안 이현재는 캠핑을 계획했다. 이현재는 심해준에게 "미래 씨가 그러는데 커플 데이트하기로 했다며? 교외로 나가는 거 어때. 누나 차랑 내 차랑 해서. 내 차에 텐트랑 타프 설치 가능하니까 거기서 밥해 먹으면 될 것 같은데"라며 밝혔고, 심해준은 동의했다.

심해준은 "근데 미래 씨랑 만나는 사람이 너인 줄 꿈에도 몰랐다. 언제부터 좋아했어?"라며 궁금해했고, 이현재는 "그냥 스며들었어. 어느 날 보니까 좋아하고 있더라고. 그것도 아주 많이"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후 이현재와 현미래, 이윤재(오민석)와 심해준은 바닷가로 캠핑을 떠났다. 심해준은 은근히 현미래를 견제했고, 이윤재에게 사랑받는 것처럼 보이고 싶은 속내를 내비쳤다.


특히 이현재와 현미래는 단둘이 해변가를 걸었다. 이현재는 "참 신기해. 익숙해졌어. 아주 오래전부터 친했던 것처럼"이라며 전했고, 현미래는 "처음 만났을 때 이렇게 될 줄 상상이나 했겠어?"라며 공감했다.

이현재는 현미래에게 입을 맞추기 위해 다가갔고, 현미래는 갑작스럽게 재채기했다. 현미래는 "키스하면 안 되나 봐"라며 웃음을 터트렸고, 이현재는 현미래와 함께 웃었다. 이현재는 이내 현미래를 끌어안고 키스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