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청량하고 달콤한 '스위트'로 돌아왔다.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뮤직의 스물한 번째 신곡 '스위트'(Sweet)가 공개됐다.
유니버스 뮤직의 이번 신곡 '스위트'는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담아낸 곡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멜로디, 매력 넘치는 미니멀한 신디사이저 사운드 그리고 인트로부터 귀를 사로잡는 팝 넘버로 에너제틱한 바이브를 전한다.
더보이즈 각 멤버들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애드리브의 조화, 풍성한 코러스는 '스위트'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든다. 특히 멤버 선우가 작사에 참여, 자신들만의 컬러감을 더욱 짙게 그려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스위트'에는 '네가 어디서도 느끼지 못한 달콤함 / How you like that 우리는 조금 더 자연스럽게 / 숨과 맘이 섞이지 이 음악에 Look at me I'm feelin' cocky / 대담해지는 순간 움직임은 불가해 모두 / 오늘 밤에 모든 답에 답해 줘 네 맘의 Model' 등 직설적이면서도 담백한 가사가 담겼다.
특히 '멈출 수 없을 걸 / SWEET / 펼쳐 봐 봐 눈부신 Ma highlight / SWEET / 특별해질 페이지를 장식해 Ya / Sassy fancy Show you what I got got / 이건 마치 Cherry on the top top'이라는 노랫말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스위트' 뮤직비디오에는 인간들과 함께 살아가길 바라는 뱀파이어 더보이즈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 싱그러운 계절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영상미는 물론, 시크한 멋의 다크 슈트부터 청량한 분위기의 청청 스타일링을 모두 소화한 더보이즈를 만날 수 있는 기회다.
한편 유니버스 뮤직은 아이즈원, 조수미, 비, 박지훈, (여자)아이들, AB6IX(에이비식스), CIX(씨아이엑스),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우주소녀, 위아이(WEi), 드리핀(DRIPPIN), 오마이걸, SF9, 에이티즈(ATEEZ), 권은비, 하성운, 강다니엘, 크래비티 등 수많은 가수들과 다채로운 콘셉트, 방대한 세계관에 맞춰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유니버스 뮤직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