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54
연예

‘찬또배기’ 이찬원, 콘서트 통해 높은 콧대에 대한 해명? “이 코는 내 코다”

기사입력 2022.06.17 07:24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콧대 요정' 이찬원이 '민원만족' 콘서트를 통해 유독 높은 콧대에 대한 오해를 해명했다.

6월 16일 이찬원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일명 '또튜브')'에는 "[1편] 이찬원 민원만족 서울 콘서트 비하인드 보러 오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에는 2022년 5월 6일부터 8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장민호 X 이찬원의 '민원만족' 서울 공연을 준비하는 두 가수의 모습과 실제 무대에서의 완벽한 호흡, 그리고 공연 후 소감 등이 담겨있다.

특히, 영상 속 이찬원은 유독 빛나는 미모와 완벽한 콧대를 자랑했다. 이를 의식하기라도 한 양, 이찬원은 "오해를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라며 불쑥 해명을 시작했다. 그는 자신의 콧대를 이리저리 비틀어 가며 "이 코는 제 코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제 코입니다.라고 해명을 하며 명품 콧대의 비결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가 열린 장소이기도 한 잠실 실내체육관을 다시 찾은 소회도 잊지 않았다. 그는 앉아있던 자리와 신인상을 수상했던 동선을 기억하며, 다시 한번 '신인상'을 받게 된 데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또한,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다"는 당찬 포부도 잊지 않았다.

2년 6개월 만에 관객의 떼창과 함성, 응원이 함께한 첫 공연 후, 대기실로 돌아온 이찬원은 희열과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의 뒤에는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보낸 화환 속 "우리 엄마 최애 이찬원"이란 문구가 보여 그를 향한 여러 팬들의 사랑도 짐작하게 했다.

한편, 서울을 필두로 대전, 인천, 전주, 부산 공연을 성료한 '민원만족'은 6월 26일 청주, 7월 10일 안양, 7월 24일 강릉, 8월 6일~7일 대구에서 각각 전국투어 행진을 이어간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이찬원 유튜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