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7:33
연예

'이은주♥' 앤디 "우리 멤버 모두 봐서 좋았어"…신혜성 불참 논란 해명 [전문]

기사입력 2022.06.13 23:50 / 기사수정 2022.06.13 21:0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신화 멤버 앤디가 자신의 결혼식에 참석해 준 신화 멤버들을 비롯해 하객들에게 직접 감사 인사를 전했다.

13일 앤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신화 앤디입니다. 귀한 시간 내주시고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 주신 모든 하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항상 저를 아껴주시고 축복의 말로 응원해 주신 신화창조 팬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앤디로서 더 열심히 활동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 멤버들 모두 오랜만에 얼굴 봐서 좋았고 너무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앞서 앤디는 지난 12일 9살 연하의 제주MBC 아나운서 출신 이은주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된 가운데, 결혼식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Perfect Man'(퍼펙트 맨) 축가 영상에서는 신혜성을 제외한 이민우, 전진, 에릭, 김동완만 등장해 신혜성이 불참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다. 

하지만 이후 신혜성이 컨디션 문제로 축가에만 함께 하지 못한 것이라는 상황이 전해졌고, 앤디가 직접 '멤버 모두를 봐서 좋았다'고 전하며 논란은 자연스럽게 일축됐다.


다음은 앤디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감사 인사 전문.

안녕하세요. 신화 앤디입니다.
귀한 시간 내주시고 늦은 시간까지 함께해 주신 모든 하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저를 아껴주시고 축복의 말로 응원해 주신 신화창조 팬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앤디로서 더 열심히 활동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 멤버들 모두 오랜만에 얼굴 봐서 좋았고 너무 고마워^^

사진 = 앤디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