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05
연예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신동미·윤시윤♥배다빈, 쌍방 비밀 연애 들통 [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06.12 07:50 / 기사수정 2022.06.12 01:17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오민석과 신동미가 윤시윤에게 비밀 연애를 들켰다.

1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21회에서는 이윤재(오민석 분)와 심해준(신동미)이 데이트 도중 이현재(윤시윤)와 현미래(배다빈)를 만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현재는 심해준의 집으로 향했고, 이때 심해준은 이윤재와 차를 마시고 있었다. 이윤재는 비밀 연애가 들킬까 봐 신발과 가방을 들고 방에 숨었다.



심해준은 이현재에게 문을 열어줬고, "너 왜 왔어?"라며 툴툴거렸다. 이현재는 "나 온 게 불만이야? 슬슬 기분 나빠지려고 그러네. 들어가는 길에 누나 주려고 피자 사 왔지"라며 못박았다.

이현재는 찻잔을 발견했고, "누구 왔었어? 두 잔이네. 뭐야? 따뜻한데?"라며 질문했다. 심해준은 "내가 다 마시려고 해놓은 거야. 나 요즘 차 마시는 거 되게 좋아해"라며 변명을 늘어놨다.

이현재는 차를 달라고 부탁했고, 심해준은 이현재가 차를 마시느라 집에 가지 않자 어쩔 줄 몰라 했다. 더 나아가 이현재는 이윤재에게 전화를 걸었고, 방에서 들리는 진동 소리를 듣고 깜짝 놀랐다.

이현재는 "저쪽에서 소리 들리는데"라며 방에 들어가려고 했고, 심해준은 "너 빨리 가. 잘 가"라며 이현재를 집에서 쫓아냈다.



또 이윤재는 심해준과 데이트를 앞두고 이현재에게 식당을 추천받았다. 이후 이윤재는 심해준을 위해 식당을 예약했고, 이현재는 같은 식당에 현미레를 데려갔다.


결국 이윤재와 심해준, 이현재와 현미래는 서로에게 연애 사실이 들통났다. 심해준은 이현재에게 "너 뭐야? 네가 왜 여기 있어?"라며 물었고, 이현재는 "형이 왜 여기 있어"라며 의아해했다.

현미래는 "꺼벙님이 형이에요?"라며 당황했고, 심해준은 "미래 씨 혹시 남자친구가 현재야? 너 어떻게 나한테 그럴 수 있어? 계속 나 속인 거야?"라며 실망했다.

현미래는 "죄송해요"라며 미안해했고, 이현재는 "죄송할 게 뭐가 있어"라며 만류했다. 심해준은 "죄는 아니지. 근데 네가 우리한테 어떻게 했어"라며 이현재를 향해 가방을 휘둘렀다.

그러나 이윤재는 심해준의 가방에 맞아 코피를 흘렸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