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3:32
연예

김숙, 소식좌 이미주 식사 모습에 '경악' (놀뭐)

기사입력 2022.06.10 09:37 / 기사수정 2022.06.10 09:3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대식좌 김숙이 소식좌 이미주의 식사 모습에 경악하며 걱정한다. 

11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 경연장이 아닌 곳에서 오랜만에 뭉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티키타카 케미가 펼쳐진다.

이날 분식집에서 만난 유팔봉(유재석)-유미주(이미주), 엘레나 킴(김숙)-신미나(신봉선), 큰얼(정준하)-힙얼(하하)은 메뉴 주문부터 티격태격하며 변함없는 케미를 자랑한다. 그 가운데 막내 유미주는 이것 넣고 저것 빼라는 멤버들의 요구에 몰래 깊은 한숨을 쉰다고. 이 모습을 발견한 친척 유팔봉의 잔소리를 듣게 돼 폭소를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대식좌 엘레나 킴은 소식좌 유미주의 식사 모습에 경악한다. 휘둥그레 눈을 뜬 엘레나 킴은 많이 먹지 못하는 유미주를 걱정(?)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 와중에 큰얼은 정준하 과장이 된 채 유팔봉에게서 JMT 유본부장의 향기를 느낀다고 해, 과연 어떤 상황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분식집을 벗어나 두 명씩 짝을 지어 걷는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멀리서 봐도 화려한 멤버들의 트윈룩 패션은 시선 강탈 포인트. 이에 부끄러워진 유미주가 일행이 아닌 척 급 ‘거리두기’를 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과연 이들이 함께 어디로 향하는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멤버들의 티키타카 케미는 11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