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39
연예

모세, '춘정지란' OST '찬란했던 우리' 오늘(9일) 발매

기사입력 2022.06.09 12:2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모세가 '춘정지란' OST 주자로 출격한다.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세가 부른 왓챠 익스클루시브 웹드라마 '춘정지란(春情之亂)' OST '찬란했던 우리...'가 발매된다.

'찬란했던 우리...'는 극중 주인공의 이별 테마로, 헤어진 후의 쓸쓸하고 그리운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이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곡은 담백한 보컬이 쓸쓸하게 이어지며 슬픈 감정이 고조된다.

후렴구의 '기다릴까요, 그대도 기다릴까요/찬란했던 우리 모습들이 떠올라서/불안한 마음에 또 그대를 불러보네요' 등의 솔직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호소력 짙은 모세의 보컬을 풍부한 스트링라인이 한없이 감싸며 그리움의 감정을 배가시켰다.

특히 모세는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왔다! 장보리',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 만큼 이번 OST에서도 독보적인 감성으로 작품의 완성도를 더할 전망이다.

모세는 '사랑인걸', '좋은 사람' 등 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국내 대표 발라더로, 최근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 출연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그는 리메이크 시리즈 프로젝트 're:hi'를 순차적으로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춘정지란'은 노비 신분을 벗으려는 주인공이 여장남자로 위장해 혼인하게 되며 운명처럼 벌어지는 아찔한 세 남자의 청춘 브로맨스를 담은 인기 웹툰 원작의 로맨스 사극이다. 왓챠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