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치즈(CHEEZE)가 사랑의 모먼트를 독특한 해석으로 풀어낸다.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퐁당 (Pong Dang)’을 발매한다.
‘퐁당 (Pong Dang)’은 사랑에 퐁당 빠지는 사랑의 모먼트를 치즈(CHEEZE)만의 독특한 해석으로 풀어낸 여름에 어울리는 곡이다. 부드러운 보사노바 베이스에 트랩의 요소가 적절히 믹스되었으며 시각적 상상력을 자극하는 사운드 효과들이 돋보인다.
‘퐁당 (Pong Dang)’은 다가올 여름 발매될 치즈(CHEEZE)의 EP 선공개 곡으로 여름의 맛을 한 스푼 첨가한 치즈(CHEEZE)의 다채로운 곡들을 기대하게 만드는 곡이다. 약 1년 만에 신보를 들고 찾아온 치즈(CHEEZE)는 이번 싱글 발매 후 EP 발매를 예고하며, 다양한 곡들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3일 공개된 4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는 곡의 분위기에 잘 맞는 또 한편의 치즈표 여름 뮤직비디오 탄생 예감에 팬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네 명의 남녀 배우들은 현재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신예 모델인 김규리, 노유주, 씽씽(SING SING), 홍태준으로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여름 청량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치즈(CHEEZE)의 새 싱글 '퐁당 (Pong Dang)'은 7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