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4:48
연예

박현규, 신곡 ‘여기까지 해요’ 발매 D-1…명품 이별송 기대

기사입력 2022.06.06 17:4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박현규가 신곡 ‘여기까지 해요’로 명품 이별송을 선사한다. 

박현규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여기까지 해요’를 발매한다.

신곡 ‘여기까지 해요’는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2’) 종영 이후 TOP6 중 두 번째로 선보이는 솔로곡이다. ‘싱어게인2’를 통해 완벽한 보컬 실력과 놀라운 음악적 성장을 보여준 박현규가 신보를 통해 들려줄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신곡 발표를 앞두고 박현규는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이 담긴 세련되고 힙한 무드의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박현규 표 발라드’에 대한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번 신곡 ‘여기까지 해요’는 사랑한다고 다 되는 건 아니듯 수없이 노력해도 좁혀지지 않아 “여기까지 해요”라는 말을 전한 슬픈 기억의 그리움을 담은 발라드곡이다. 박현규의 덤덤하면서도 애절한 보컬과 아련한 감성의 절정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박현규는 ‘싱어게인2’를 통해 첫 무대부터 출중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무대로 모두에게 충격을 안기며 ‘보컬 타짜’ 수식어를 당당히 꿰찼다. 다채로운 발라드 무대로 명실상부 ‘발라드 전문가’로 거듭난 만큼 이번 신곡 ‘여기까지 해요’로 보컬리스트 박현규의 진면목을 다시금 확인시켜 줄 전망이다.


지난 2016년 그룹 브로맨스(VROMANCE)로 가요계 데뷔한 박현규는 탁월한 가창력과 뛰어난 음악성으로 실력파 보컬 그룹으로 주목받으며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앨범과 ‘힘쎈여자 도봉순’, ‘맨투맨’, ‘슈츠’, ‘연모’ 등 수많은 드라마 OST를 통해 음악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었다.

또 박현규는 ‘싱어게인2’에서 오롯이 박현규라는 이름을 걸고 펼친 진심 어린 무대와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늘 자신만의 색깔을 담은 무대로 기대를 뛰어넘는 음악을 들려준 만큼 가장 ‘박현규다운 앨범’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곡 ‘여기까지 해요’는 섬세한 완급조절이 빛나는 박현규의 매력을 극대화한 발라드 곡이다. 특히 피아노와 박현규의 목소리만으로 채워진 도입부는 리스너들에게 더욱 깊은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로 입지를 공고히 해온 박현규는 이번 신곡을 통해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박현규 표 이별송’을 완성, 초여름을 촉촉하게 적실 계획이다.

한편 박현규의 새 디지털 싱글 ‘여기까지 해요’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박현규는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가며 수원(6월 11일), 광주(6월 18일), 일산(7월 2일), 서울 앙코르(7월 15일, 16일) 공연으로 대중들과 만난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