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임창정이 오형제 육아에 나선다.
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임창정이 아내 서하얀 없이 다섯 아들과 놀이공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아내 서하얀에게 첫 ‘육아 해방의 날’을 선물하며 마침내 임창정의 ‘6부자 놀이공원행’이 성사된 것. 그러나 호기로움도 잠시, 호시탐탐 경로 이탈을 노리며 사방으로 흩어지는 오형제 때문에 임창정은 시작부터 ‘멘붕’에 빠졌다.
특히 육아 난도 최상급 6살, 4살 막내들은 땅에 떨어진 음식을 주워 먹고, 길가의 쓰레기통을 뒤지는가 하면 놀이기구 위에서 폭풍 오열을 하는 등 임창정의 고생길을 예고했다. 끝날 줄 모르는 아이들의 말썽에 놀이공원에는 임창정의 곡소리만 울려 퍼졌다는데. 과연 임창정은 오형제와의 첫 나들이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결혼 6년 만에 첫 자유의 날을 맞이한 서하얀은 파격적인 일탈을 시도해 스튜디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화려한 변신을 마친 서하얀은 의문의 장소에서 뜻밖의 인물을 만나는 것도 모자라 충격적인 퍼포먼스(?)까지 감행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이에 지켜보던 MC들은 “엑소시스트 같아”라며 연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서하얀의 파격 일탈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장수원이 ‘너는 내 운명’ 스페셜 MC로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 장수원은 작년 11월 1살 연상의 스타일리스트 아내와의 깜짝 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수원은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첫 만남에서 아내에게 거절당했다”는 돌발 발언을 시작으로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 7개월 차 신혼생활까지 가감 없이 밝혔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동상이몽2'는 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