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이현이가 검사 남동생을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예고편으로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이현이의 남동생과 만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에서 이현이는 "이리 오너라"라고 말하며 남동생의 집을 방문했다. 이에 홍성기는 "영감님한테 이리 오너라 하고 하면 되냐"라고 말했다.
이현이의 남동생 이근호가 모습을 드러냈고, 이현이와 똑닮은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이현이 남동생 이근호는 연대 정치외교, 고대 로스쿨 출신 엘리트 검사로, 이현이 홍성기 부부와 임관 기념 만찬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현이는 "오늘 만나기로 한 친구 있는데"라고 말문을 열었고, 또 다른 손님이 도착했다. 이현이는 "여기는 내 후배"라고 소개했고, 남동생 이근호와 모델 후배는 서로 인사를 나눴다. 이현이는 "얘가 사실 동네 친구가 없다. 동네 친구 하면 좋잖아"라며 남동생의 동네 단짝을 만들어주려는 모습을 보였다.
이현이 남동생은 "아까 들어오실 때 깜짝 놀랐다. 얼굴이 너무 작으셔서. 너무 예쁘신데요"라며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현이의 모델 후배도 "말 편하게 해도 돼요?"라고 답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이현이와 홍성기는 자리를 비켜주며, 둘은 대화를 이어갔다.
이현이는 멀리서 두 사람을 바라보며 "저렇게 많이 웃는다고?"라며 흐뭇해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