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4:51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 신규 콘텐츠 '홈런 레이스' 업데이트

기사입력 2022.05.30 13:3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컴투스프로야구V22’에 신규 콘텐츠 ‘홈런 레이스’가 추가됐다.

30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가 ‘홈런 레이스’를 비롯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홈런 레이스는 홈런의 짜릿한 손맛을 느끼고 성적에 따라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모드로, 투수가 던지는 공의 타이밍에 맞춰 타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자신이 보유한 선수 중 한 명을 선택해 홈런 레이스를 진행하며, 연속으로 홈런을 칠수록 더 높은 점수와 보상을 받게 된다.


컴투스는 홈런 레이스 모드를 통해 플레이 기록에 따라 타격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 랭킹 시스템을 통한 경쟁의 재미까지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선수 카드 디자인을 대폭 변경했으며, 특별히 스페셜 카드에는 특수 효과를 부여해 카드 수집의 묘미도 더했다.

이외에도 세이프·아웃 판정 등 UI(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경기 연출 추가, 사직야구장 모델링 최신화, 응원가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게임의 편의성과 리얼리티를 더욱 강화했다.


컴투스는 ‘컴프야V22’ 홈런 레이스 추가를 기념해 4주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홈런 비거리 150미터 달성 등 홈런 레이스와 관련된 미션을 달성하면 주요 게임 재화 ‘스타’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컴프야V22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컴프야V22’는 야구게임 명가 컴투스의 20여 년 운영 노하우가 담긴 신작으로, 높은 리얼리티와 캐주얼한 게임성이 주요 특징이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 퀄리티와 편리한 조작, 깊이 있는 성장 시스템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지난 4월 출시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야구 게임 인기 1위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