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8:33
연예

리디아,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사랑했던 날들아 안녕’ 29일 공개

기사입력 2022.05.27 07:4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여성 보컬리스트 리디아(Lydia)가 OST 곡으로 활동을 이어간다.

발표 곡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리디아는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가창자로 발탁돼 수록곡 ‘사랑했던 날들아 안녕’ 녹음을 마치고 29일 음원을 발표한다.

리디아의 애절함이 감도는 곡 해석으로 완성된 이 곡은 수많은 드라마 OST를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는 마음을 담은 팝발라드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 스튜디오 관계자는 “리디아는 감미로운 사랑 노래와 애달픈 이별의 감성을 전하는 OST 등 다양한 컬러의 보컬을 보여준 가운데 신곡 작업을 통해서도 완벽한 가창력을 보여주었다”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남상지 분)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로 지난 4월 첫 방영 이후 최근 16%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 중이다.

리디아가 가창한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사랑했던 날들아 안녕’ 음원은 29일(일) 정오 음악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