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9:46
연예

'점심어택' DKZ 재찬 "개인 활동 후 멤버들에 에너지 받아"

기사입력 2022.05.24 17:24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DKZ 재찬이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DKZ는 24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NOW.(나우) ‘점심어택’에 출연했다.

이날 DKZ는 ‘점심어택’의 호스트 데니안과 손호영의 소개에 맞춰 등장했다. “어디까지 올라갈지 궁금한 아이돌이다.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방문해주었다”라는 멘트와 모습을 드러낸 DKZ는 그룹 인사와 개인 소개를 선보였다.

이어 DKZ는 활동을 마친 소감과 느낀점을 전했다. “저희가 목표한 곳에 점차 가까워졌고 새 멤버들과 잘 어우러져 즐겁게 활동을 마칠 수 있었다”, “멤버 새 구성 후 무대 할 때 손과 발이 떨렸다”라고 전했다. 특히 가수, 배우 활동을 병행한 재찬은 “개인 활동 이후 멤버들을 만나 에너지 충전을 받았다, 힘들지 않았다”라는 듬직한 모습을 보였다.

활동 마무리 소감을 밝힌 뒤 뮤지컬 ‘이퀄’에 캐스팅 된 소식을 전한 경윤, 종형은 “이제 첫 공연이다, 오는 6월 25일 만나볼 수 있으며 2인극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활동 중 종형의 생일을 맞이해 방송으로 생일을 축하해준 에피소드는 물론 재찬의 킬링파트를 선보여 팬들의 심박수를 높였다. 더불어 DKZ는 ‘핫스테이지 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팬 분들 덕분에 받을 수 있었다, 팬 분들이 만들어준 상이기에 더욱 특별하다”라고 전해 팬클럽 ‘아리’와의 특별한 사이임을 증명했다.

이외에도 DKZ는 TMI를 솔직하게 고백했다. 재찬은 커피쉐이크를 즐기고 있음을, 경윤은 직접 그린 그림들을 소개, 세현은 꽃향기 인센스를 쓰고 있으며 기석은 골든 리트리버와 생활하고 싶음을 밝혀 팬들에게 재미와 신선함을 선사했다.

DKZ는 타이틀곡 ‘사랑도둑’을 ‘놀 줄 아는 소년들’로서 라이브로 선보였다. DKZ는 센스 넘치는 입담과 천진난만한 면모를 통해 팬들에게 활기찬 기운을 전했고 퀴즈 맞추기 미션 등을 진행해 웃음을 책임졌다.

사진=네이버 NOW. ‘점심어택’ 캡처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