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6:58
연예

기안84, '쇼미10' 조광일 뮤비 제작 도전…"만들어본 적 없어" (실미도)

기사입력 2022.05.23 10:18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쇼미더머니10’ 우승자 조광일의 예능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Mnet은 오는 27일오후 6시 Mnet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디지털 오리지널 콘텐츠 ‘실미도’ 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쇼미더머니10’의 우승을 거머쥐며 힙합계의 라이징스타로 거듭난 조광일의 신곡 라이브클립 제작기를 담는다. 조광일을 비롯해 기안84, 야전삽짱재가 함께할 것으로 전해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조합과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인천 실미도를 배경으로 세 사람의 여름 수련회가 펼쳐지며 ‘달콤살벌’한 뮤직비디오 탄생에 벌써부터 기대감을 더한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실미도 근처 식당에서 첫 만남을 가진 조광일과 기안84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기안84는 “광일 씨 뮤직비디오 만드는데 도와줄 수 없겠냐 그래서”라고 운을 뗀 뒤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본 적이 없다. (광일 씨한테) 중요한 건데 안 되지 않나”라고 고백해 순탄치 않은 여정을 예고했고, 이에 반해 조광일은 “어떤 거든 다 행복하고 좋다”며 초긍정 마인드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라이브클립 제작을 위해 본격적인 수련회에 떠난 조광일, 기안84, 야전삽짱재 세 사람의 모습이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야전삽짱재로 추정되는 의문의 남성이 “초면이지만 반말하겠다”라며 범상치 않은 아우라를 뿜어낸 데 이어 “뮤직비디오를 찍으려면 정신이 통일돼야 하는데 말을 잘 못 알아듣네”라고 말해, 향후 펼쳐질 좌충우돌 라이브클립 제작기에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실미도' 1회는 27일오후 6시 Mnet T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Mne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