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3:30
연예

제시카, 소녀시대 시절 같네…中 걸그룹 재데뷔 오디션 직접 홍보

기사입력 2022.05.20 12:1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중국 걸그룹 재데뷔 오디션 프로그램을 직접 홍보했다.

중국 걸그룹 재데뷔 서바이벌 프로그램 '승풍파랑적저저3' 출연을 확정한 제시카가 20일 자신의 웨이보에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승풍파랑적저저3' 주제곡 '乘风(바람을 타고)' 에 맞춰 춤을 추는 제시카가 담겼다. 흰색 베레모와 짧은 원피스를 입은 제시카는 현역 아이돌 같은 춤선을 자랑했다. 오랜만에 무대에 오른 제시카에 팬들은 반가워했다.

'승풍파랑적저저3' 측은 방송에 앞서 '乘风(바람을 타고)'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탠드 마이크를 잡고 노래를 하는 제시카는 여전한 음색을 자랑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말미 댄스 브레이크 장면에서 제시카는 센터를 차지하며 소녀시대 출신 존재감을 뽐냈다.

'승풍파랑적저저'는 30대 이상 여성 연예인들이 5인조 걸그룹 재데뷔를 위해 경쟁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20일(현지시각) 첫 방송된다. 지난 시즌에는 미쓰에이 출신 페이, 지아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2007년 소녀시대로 데뷔한 제시카는 2014년 9월 돌연 팀에서 탈퇴했다. 2015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과도 결별하고 코리델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가수보다는 자신의 브랜드 블랑 앤 에클레어의 디자이너 활동에 집중했다.


사진=제시카 웨이보, '승풍파랑적저저'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