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멤버 수담과 주가 시크하고 도도한 매력을 드러냈다.
시크릿넘버(레아, 디타, 진희, 민지, 수담, 주)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수담, 주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네 번째 싱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진희, 민지, 레아, 디타에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된 수담과 주의 티저 이미지 역시 강렬한 콘셉트가 돋보인다. 여섯 멤버의 개인 티저가 모두 결을 같이 하면서도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남다른 흡인력을 느끼게 한다.
수담은 긴 웨이브 머리를 깔끔하게 넘겨 시크함을 드러내면서도 어깨선을 살짝 드러낸 의상으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또 큰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빨려 들어갈 것 같은 눈빛을 선보였다.
주는 검은색 의상과 반 묶음 머리로 도도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손깍지를 낀 채 날카로운 눈빛으로 어딘가 응시하고 있는 주의 카리스마가 돋보인다.
시크릿넘버는 오는 6월 8일 네 번째 싱글 발매를 앞두고 컴백 스포일러 영상, 개인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다만, 아직 앨범명은 알려지지 않아 더 많은 정보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16일, 18일, 20일 등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 멤버별 티저 이미지가 시크릿넘버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시크릿넘버가 이번엔 어떤 콘셉트의 음악과 무대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을지 기대된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네 번째 싱글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