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월 29일 오후 5시 헤드라인
▶ 김그림, '너 밖엔 없더라'로 가요계 정식 데뷔
Mnet <슈퍼스타K2(이하 슈스케2)> 출신 김그림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김그림은 최근 작곡가 조영수가 속한 넥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뒤 곧바로 음반작업에 들어갔다. 보컬 트레이닝과 기타레슨 위주로 차근히 데뷔 준비를 한 김그림은 내달 7일 디지털 싱글 '플라이 하이(FLY HIGH)'를 발표할 예정이다.
조영수 작곡가가 프로듀싱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브리티시 록(British Rock)' 장르의 곡들로 구성된 이번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너 밖엔 없더라'는 깔끔하고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노래로 김그림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이어 김그림은 데뷔를 앞두고 한껏 성숙해진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에 김그림은 <슈스케2> 방송 당시보다 한결 세련되고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특히 섹시한 눈빛과 요염한 입술이 돋보인다.
한편, <슈스케2> TOP11 중 가장 먼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하게 된 김그림은 데뷔곡 '너 밖엔 없더라'가 공개되기도 전 포털사이트 검색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 구하라, '민낯' 등교…학교 생활 인증
11학번 새내기가 된 구하라의 등교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등교해 대학교 친구들과 강의실에 앉아 수다를 떨고 있는 구하라의 모습을 담은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사진 속에서 구하라는 민낯에 가까운 상태로 수수한 모습이었으며, 창가 쪽에 앉아 뒤를 돌아보며 친구들에 둘러싸여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새내기다운 모습이다","학교생활 즐거워 보이니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구하라는 올해 성신여대에 입학해 11학번 새내기가 됐다.
▶ 김윤아, "치과의사 남편 김형규 첫인상이…" 공개
가수 김윤아가 남편 김형규에 대한 첫인상을 밝혔다.
김윤아는 28일 방송된 MBC '놀러와'에서 스스로 비주류임을 느끼는 순간을 말하던 중 TV를 통해 본 김형규의 첫인상을 회상하게 됐다.
고정패널인 김나영이 "남편 김형규는 주류지 않느냐"고 부러움을 표했기 때문.
김윤아는 "사실 김형규도 비주류다"라고 운을 떼면서 김형규가 케이블에서 팝 프로그램을 진행할 때를 추억했다.
당시 TV를 통해 김형규를 처음 알게 됐다는 김윤아는 김형규의 독특한 아프로 파마 헤어스타일과 진행 방식을 보고 "진짜 잘한다. 마음에 들어"라고 생각했다고.
한편, '위대한 멘토' 특집으로 진행된 이날 '놀러와'에는 김윤아를 비롯해 신승훈, 이은미, 방시혁, 김태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