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18
연예

잔나비, 비주얼라이저 공개…사계절 책임질 명품 무드

기사입력 2022.05.06 09:28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사운드 잔나비가 세 번째 트랙의 분위기를 예고하며 앨범 전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잔나비는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 세 번째 트랙 ‘여름가을겨울 봄.’의 비주얼라이저 티징 콘텐츠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다섯 장의 이미지에는 잔나비표 감성이 힙한 무드를 이끌며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초록색 컬러감의 풀잎 일러스트와 활짝 핀 노란 들꽃이 봄의 감성을 자극했고, 다크한 분위기로 담아낸 최정훈의 락시크한 매력이 색다른 무드를 높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듣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자연의 소리 위로 풍성한 건반 사운드가 어우러져 소소한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도시의 밤을 은은하게 밝히는 불빛과 대교 아래 잔물결이 감각적인 분위기를 높이며 잔나비가 선보일 밤 감성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

비주얼라이저 티징 콘텐츠와 함께 게재된 캡션에는 트랙명 ‘Track 3. 여름가을겨울 봄.’과 함께 ‘이 밤 누구의 사랑이 되어 춤을 추는가요?’라는 노랫말 한 소절이 적혀 있다. 밤, 사랑, 춤 등 가슴을 설레게 하는 단어들로 이루어진 가사가 티징 콘텐츠의 힐링 감성을 이어가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였다.

앞서 첫 번째 트랙 ‘레이디버드’와 네 번째 트랙 ‘슬픔이여안녕’의 비주얼라이저 티징 콘텐츠로 다채로운 매력의 음악을 예고한 잔나비는 이번에도 예상을 뛰어넘는 세련된 감성으로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듣는 이들의 계절을 독보적인 감성으로 물들일 잔나비의 새 앨범 ‘잔나비 소곡집 Ⅱ : 초록을거머쥔우리는’은 오는 1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페포니뮤직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