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2:30
연예

'죠르디입니다' 짠내나는 취준 공룡의 일상…매주 화요일 공개

기사입력 2022.05.03 14:40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카카오TV의 첫 숏 애니메이션 ‘죠르디입니다’ 론칭을 기념해 죠르디의 귀염 뽀짝한 모습이 담긴 이모티콘 24종을 지급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카카오TV는 오는 9일까지 ‘이모티콘 선물 주는 죠르디입니다’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상 죠르디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죠르디를 사랑하는 죠랭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죠르디입니다’ 카카오톡 채널과 카카오 TV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별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죠르디입니다’ 2화 영상을 감상하면 된다.

이번에 제작된 이모티콘은 움직이는 24종의 스티커로 구성됐다. 해맑은 표정으로 그네를 타는 귀염 뽀짝 죠르디를 시작으로, 메모장에 무언가 열심히 받아 적는 모습, 두 손을 한데 모아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장면, 바닥에 얼굴을 묻어가며 격한 감사 인사를 전하는 이모티콘까지 죠르디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어 죠르디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한 이모티콘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프로N잡러로 활동하고 있는 죠르디의 모습도 공개되어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죠랭이들은 새롭게 개편된 ‘니니즈 죠르디입니다’ 톡채널을 통해 카카오TV에 출연 중인 ‘취준 공룡 죠르디’,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근무하는 ‘판매왕 죠르디’, 카카오톡 톡비서로 열일하는 ‘톡비서 죠르디’ 등 죠르디의 바쁜 일상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TV관계자는 “평소 죠르디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팬 분들을 위해 조금 이른 어린이날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취업준비생 및 사회초년생의 MZ 세대가 쉽게 공감하고, 평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이모티콘을 통해 죠르디의 세계관에 한층 더 깊게 몰입할 수 있으며, 더욱더 애니메이션을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매주 화요일 낮 12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숏 애니메이션 ‘죠르디입니다’는 짠내 나는 취준 공룡 ‘죠르디’의 일상을 담은 숏 애니메이션으로, 첫 화 공개 당일 반나절 만에 20만 뷰를 기록, 일주일여만에 누적 조회수 50만을 달성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론칭에 앞서 공개된 애니메이션 OST ‘죠르디의 노래’를 비롯해 취준생 죠르디를 위한 ‘DJ라이언의 멜론 플레이리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들도 인기를 더하며 죠르디 팬층을 확대하는 중. 매주 화요일 낮 12시 카카오 TV를 통해 선공개되고 있으며, 같은 날 오후 5시 카카오프렌즈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3일 공개될 ‘죠르디입니다’ 2화에서는 스노우타운 니슐랭 3스타 레스토랑 SCAPPY’S에서 일하는 죠르디의 역대급 하루가 펼쳐진다. 진상 고객 응대로 고군분투하는 ‘죠르디’와 귀여운 외모와 달리 강인한 내면을 갖춘 레스토랑 사장님 ‘스카피’의 조합이 새로운 케미를 발산하며 신선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진 = 카카오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