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김재환이 ‘별똥별’의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OST Part.2 ‘김재환 – How I Feel’은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별똥별’은 ‘별(STAR)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How I Feel’은 모르는 사이에 커져버린 사랑의 설렘을 담은 곡이다. 무심하게 보내던 하루하루가 두근거림으로 가득 찬 마음을 알아주길 바라는 노랫말이 리드미컬하면서 포근한 사운드와 어우러져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김재환이 가창한 'How I Feel'은 남자 주인공 ‘공태성(김영대 분)’의 메인 테마곡으로, 김재환 특유의 감성적이고 매력적인 보이스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설레고 감미로운 곡을 완성시켰다.
한편, 배우 이성경, 김영대, 이정신, 박소진, 김윤혜, 윤종훈이 출연하는 tv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별똥별’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40분 방영되며, 별똥별 OST Part.2 ‘김재환 – How I Feel’은 29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블렌딩(VLENDING)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