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2:20
연예

'살인자의 쇼핑목록' 박지빈, 생기 없는 무기력함…강렬한 첫 등장

기사입력 2022.04.28 14:3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박지빈이 MS마트의 새 식구가 됐다.

27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박지빈이 첫 등장하며 마트에 전격 합류했다. 먼저 면접을 보기 위해 마트를 찾은 박지빈은 두 눈동자에 생기가 없는 듯하면서도 일하고자 하는 의지 하나는 명확히 드러내 K직장인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지빈이 MS마트에 합류하게 되는 과정이 그려졌다. 말간 박지빈의 얼굴 아래 자막 중 ‘특징: 전과 3범’이라는 문구가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이력서를 살피던 명숙(진희경 분)이 그의 전과 기록을 탐탁지 않게 여기자, 박지빈은 “첫 월급을 맡겨놓겠다”며 “혹시라도 문제 생기면 그걸로 충당하시는 게 어떻겠냐”는 강수를 두어 일하고자 하는 의지를 비췄다.

그다음 장면에서 박지빈은 명숙에게 생선 코너가 괜찮으면 출근하라는 합격 통보를 받게 된다. 박지빈의 얼굴 아래 ‘생선(NEW)’라는 자막이 다시 덧붙어 그가 MS마트 생선 코너 자리를 꿰찼음이 확실시됐다. 박지빈은 합격 통보 이후 생선 코너에 대해 걱정하는 명숙의 시선을 똑바로 마주치지 못하고 어딘가 쭈뼛거리면서도, 목소리는 흔들림 없이 마트에서 일할 의사를 분명히 밝히는 모습을 보여 그의 전과에 얽혔다는 ‘그 사연’에 대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다시 한 번 높였다.

박지빈은 첫 등장부터 면접을 보러 온 사람이라고는 보기 어려운 무기력한 표정, 다소 생기 없는 두 눈동자 등 불합격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었다. 그런 그가 덜커덕 MS마트에 합류한 가운데, 무기력한 표정으로 ‘할 수 있다’ 당돌하게 대답하던 그의 활약상에 자꾸만 근거 없는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박지빈이 출연의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