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이이경이 채널A ‘2022 DIMF 뮤지컬스타’의 단독 MC로 발탁됐다.
오는 5월 10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채널A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2022 DIMF 뮤지컬스타(이하 뮤지컬스타)’ 제작진은 “맛깔나는 입담과 재치 넘치는 리액션으로 예능계를 접수하고 있는 배우 이이경이 ‘뮤지컬스타’의 메인 MC를 맡는다”고 밝혔다. 남다른 예능감에 매력적인 목소리와 완벽한 비주얼까지 갖춘 배우 이이경이 차세대 뮤지컬 스타를 발굴하는 ‘뮤지컬스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이경은 2012년 영화 ‘백야’로 데뷔한 후 드라마 ‘호텔 델루나’, ‘으라차차 와이키키’, ‘검법남녀’, ‘고백부부’ 등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펼쳐, 연기파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또 ‘나는 SOLO’, ‘떡볶이집 그 오빠’, ‘놀면 뭐하니?’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201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에 출연하며 뮤지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어, 이이경이 ‘뮤지컬스타’로 어떤 이야기들을 들려줄지 기대된다.
차세대 뮤지컬 스타들의 ‘꿈의 무대’로, 단독 MC 이이경과 함께 뮤지컬의 재미를 더할 채널A ‘2022 DIMF 뮤지컬스타’는 5월 10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뮤지컬스타'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