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0:44
연예

김성주 "♥아내와 대화 많이 해…주로 듣는 입장" (하우스 대역전)[포인트:톡]

기사입력 2022.04.22 10:00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성주가 부부 간 대화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22일 방송되는 SBS FiL ‘내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이하 ‘하우스 대역전’)에서는 리모델링을 완료한 의뢰지를 확인했다.

이날 김성주는 “방 안에 소파를 안 쓸 것 같지만 많이 사용한다. 부부끼리 대회가 많을수록 좋다”고 입을 열었다.

김지민은 김성주에게 “평소에 (아내와)대화를 많이 하시냐”고 물었고, 김성주는 “굉장히 많이 한다”고 즉답했다. 이에 전진은 “밖에서도 말을 많이 하는데 안에서도 많이 하나 보다”라고 농을 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주는 머쓱하게 웃으며 “주로 듣는 입장이다”고 해명했다.

이거 김성주는 박군과 소파에 나란히 앉아 부부 간에 대화를 하는 모습을 재연했다. 전진은 “형수님(김성주 아내)와 항상 이렇게 대화하냐”고 질문을 던졌다. 김성주는 “그렇다. 사이 좋을 때만”이라고 답해 출연진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하우스 대역전’은 집의 가치를 높이는 하우스 컨설팅 프로그램. 낡고 오래된 나의 집을 최고의 전문가 군단이 다양하게 리모델링 해 그 용도에 맞게 수익성 창출 및 개선을 도와주는 생활 밀착형 프로젝트다.


'하우스 대역전'은 22일 SBS에서 오후 5시 50분, SBS FiL에서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SBS FiL ‘내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