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20:44
연예

'알고있지만'·'한 사람만' OST 부른 LAS(라스), 23일 싱글 'Hero' 발매

기사입력 2022.04.21 15: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AVIN(아빈)과 SLAY(슬레이)가 ‘LAS(라스)’로 뭉친다.

LAS(AVIN, SLAY)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Hero (히어로)’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Hero’는 드랍 파트와 피아노 사운드가 훅킹한 멜로디 라인을 만들어낸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서로 다른 매력의 보이스를 지닌 AVIN과 SLAY의 보컬이 성장통을 겪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작곡가이자 DJ로 활약 중인 비주얼 신예 아티스트 AVIN과 SLAY는 이날 ‘LAS’라는 이름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식케이, 쿠기, 페노메코, ph-1 등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의 러브콜 속 드라마 OST를 통해 여러차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바 있다. JTBC 드라마 ‘알고있지만’ OST ‘Love, This’에서는 AVIN의 천재적인 프로듀싱과 부드러운 SLAY의 보컬이 맞물려 아름답게 꾸며진 청춘의 아픔과 고충을 솔직하게 녹여냈다.

또 ‘한 사람만’ OST ‘Stay’에서는 서로 다른 두 보컬의 절묘한 조화가 한층 트렌디한 음악을 완성해내며 어둡기만 한 인생에서 운명처럼 시작된 로맨스를 충실하게 그려냈다.

이처럼 AVIN과 SLAY는 드라마 OST로 만나 곡의 몰입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는 호평과 함께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완벽한 보이스의 합으로 듣기만 해도 힘이 되는 음악을 선물하며 리스너들을 포근하게 감쌀 전망이다.


‘LAS’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만큼 AVIN과 SLAY가 앞으로 들려줄 음악에 기대가 모아진다.

LAS의 ‘Hero’는 오는 23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사운드플레이어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