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20
연예

헬로비너스 출신 유나결, 5월 결혼 "평생 함께할 사람" [전문]

기사입력 2022.04.21 10:09 / 기사수정 2022.04.21 13:23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유나결(활동명 여름)이 결혼한다.

유나결은 20일 개인 SNS에 친구들이 준비해준 브라이덜 샤워 현장을 공개하며 행복한 예비신부의 모습을 보였다.

유나결은 이보다 앞서 지난 3월 20일 직접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그는 "제가 힘들 때 힘이 되어주고 슬플 때 같이 울어주며 앞으로의 인생에서 행복만 남았다 말해주는 이 사람과 한 평생을 함께 하고자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의 응원과 축복 속에서 행복하게 살겠다. 항상 응원해 주시며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유나결의 예비신랑은 매니저 출신 비연예인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나결에 앞서 헬로비너스의 주화(활동명 라임)도 최근 결혼식을 올렸다.

이하 유나결 글 전문.

안녕하세요 헬로비너스 여름, 배우 유나결 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여러분 모두 따뜻한 나날을 보내고 계시나요?

다름이 아니라 저를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제가 힘들 때 힘이 되어주고 슬플 때 같이 울어주며 앞으로의 인생에서 행복만 남았다 말해주는 이 사람과 한 평생을 함께 하고자 오는 5월 결혼식을 올리려 합니다

여러분의 응원과 축복 속에서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시며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마음 잊지 않고 더욱더 노력해 행복하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유나결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유나결 인스타그램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