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14
연예

민서, 음색 여신의 대변신…새 싱글 오피셜 포토 속 반전 매력

기사입력 2022.04.20 09:47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민서가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민서는 지난 19일 오후 미스틱스토리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8일 발매를 앞둔 새 싱글 ‘mOS(엠오에스) 2.74’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민서의 새 싱글 ‘mOS 2.74’ 오피셜 포토는 ‘Face ID #1’이란 네이밍으로 공개됐다. ‘2022. 04. 28. 6PM(KST)’란 발매 일시와 함께 ‘mOS 2.74 Updates’란 캡션이 함께 게재되어 ‘mOS’의 뜻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에 팬들은 민서의 이번 싱글이 ‘스마트폰’ 키워드와 밀접한 연결 고리가 있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오피셜 포토 속 민서는 비비드한 컬러감의 공간에 완벽하게 어우러져 도회적인 비주얼을 완성한 모습이다. 살짝 돌아선 실루엣만으로도 몽환적이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완성하며 이번 싱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서 민서는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1년 3개월 만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올해 27살을 맞이한 민서의 이야기를 완전히 달라진 콘셉트와 음악을 통해 완성도 높게 구현해 낼 것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날 첫 오피셜 포토로 기존의 ‘음색 여신’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던지고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인 만큼 민서가 ‘mOS 2.74’를 통해 들려줄 음악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한편, 가수부터 배우, 작가에 이르기까지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민서는 이번 싱글을 통해 또 한번 ‘차세대 솔로퀸’으로 도약할 전망이다. 민서의 새 싱글 ‘mOS 2.74’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