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7:36

[투어멘토] '현빈앓이' 극복을 위한 제주도여행 파트너는?

기사입력 2011.03.22 17:37 / 기사수정 2011.03.22 17:37

엑스포츠뉴스 기자

*현빈같은 차도남과 함께 떠나는 여성들을 위한 제주도 2박 3일 에어카텔
 
[엑스포츠뉴스 정보] 이 시대 배우 '차도남' 현빈을 대신할 여행파트너는 투어멘토 여행가이드 아이디 '리온'으로 뽑혔다.
 
인아더 투어멘토 여행사에서 지난 11일부터 21일까지 실시한 "현빈앓이 극복을 위한 최고의 투어멘토 여행파트너" 인기투표에서 총 참가회원 530명 중 121표로 리온이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1위로 선정된 아이디 리온은 투어멘토에서 개발한 프린세스투어 제주도 여행에서 투어멘토체험 모델로 참가한다고 한다.
 
그 외 참가한 2~5위까지 모델들도 새로운 컨셉의 프린세스투어 여행에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현재 투어멘토 체험모델과 함께 떠나는 제주도 여행 상품은 독특함과 편리함으로 여성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설레는 여행친구 투어멘토(tourmentor.co.kr)에서 제안하는 '프린세스투어'는 꽃미남 투어멘토가 제주도의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찾아다니며 자유를 만끽할 수도 있도록 여행자의 여행을 책임진다.
 
모르는 남자와 떠나는 여행은 선뜻 결정 내리기 쉽진 않겠지만, 투어멘토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능숙한 운전은 물론, 사진촬영까지 여행자가 최대한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배려해준다.
 
패키지 여행의 단점과, 자유여행의 단점을 배제하고 만든 상품들로 여심 잡기에 나선 많은 여행사들 중에 돋보이는 상품이 아닐 수 없다.
 
이제 제주도는 유채꽃이 만발했다. 조금은 자유롭게 쉬고 싶은 이 계절 이것저것 고민하지 말고 투어멘토와 함께 제주도로 한번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이 시대의 당당한 현대여성이여, '투어멘토' 체험모델과 함께 제주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아픈 마음을 달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자세한 여행상품은 투어멘토 사이트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투어멘토란 국내외 여행 경험, 지식, 정보를 바탕으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도록 알짜배기 여행상품을 만들어 가이드가 여행자와 동행하며 예산에 맞는 일정과 장소를 조율해 원하는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해주는 여행지에서의 멘토이다.
 
문의: 투어멘토 / 070-4145-0793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엑스포츠뉴스 라이프 매거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