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지주연이 ‘트렌디 톡’ MC로 활약한다.
소속사 인컴퍼니에 따르면 지주연은 13일 첫 방송되는 동아TV 뷰티 예능 프로그램 ‘트렌디 TALK’(이하 ‘트렌디 톡’) MC로 출연한다.
‘트렌디 톡’은 뷰티 및 건강&헬스와 관련된 제품들을 참신하고 특별한 코칭으로 다양한 뷰티 꿀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 지주연은 방송인 현영, 에이핑크 보미, 배우 김도현과 함께 프로그램 MC로 나선다.
이에 지주연은 ‘트렌디 톡’에서 센스 있는 입담과 진행 솜씨는 물론, 명쾌한 뷰티 리뷰와 함께 생동감 있게 제품을 밀착 소개하는 ‘뷰티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뇌섹녀를 넘어 뷰티프로그램까지 섭렵한 지주연이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주연은 2009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파트너’, ‘다 함께 차차차’, ‘구가의 서’, ‘영혼 수선공’, ‘당신만이 내 사랑’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여기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JTBC ‘코드-비밀의 방’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지성미와 훌륭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SBS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의 촬영을 진행 중이다.
‘트렌디 톡’은 13일 오후 9시 동아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인컴퍼니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