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04
연예

‘트롯 아이돌’ 이찬원이 ‘대세 아이돌’ DKZ 재찬에게 전한 특별한 선물

기사입력 2022.04.13 06:4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과 DKZ 재찬의 훈훈한 관계가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엘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탐나죠? 갖고 싶죠? DKZ 재찬이 소개해 준 소중한 물건들| ELLE KOREA’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다.

영상 속에는 BL드라마 '시맨틱 에러'에서 '상우' 역으로 열연한 DKZ 재찬이 등장해 자신의 애장품에 얽힌 스토리를 소개하고, 물건에 이름을 붙였다. 이에, 그는 향수, 즐겨 입는 팬츠, 카메라, 중고 기타, 가습기, 전구 등 자신의 소중한 물건들을 진솔하게 소개했다.

특히, 이 중에는 '트롯계의 아이돌' 이찬원이 선물한 필름 카메라가 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에도 필름 카메라를 즐겨 사용했다는 재찬. 그는 이찬원이 선물한 카메라의 디자인에 흡족해하며 여행 시마다 이를 늘 소지한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서로를 어떻게 알게 되었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재찬은 같은 드라마에 출연한 박서함이 이찬원을 언급한 것이 인연의 시작이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찬원 씨 팬이신 할머니 댁에 갔을 때 찬원이 형이랑 영상통화를 시켜드렸더니, 할머니께서 ‘찬원 씨가 우리 손주보다 조금 더 낫다’ 그러셨다”라며 본인의 앞에서 이찬원을 향한 팬심을 드러낸 할머니께 귀여운 서운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 후, 이찬원을 소개받아 만난 후, 같은 동네에 살았던 공통점 등을 계기로 더 친해졌다는 두 사람은 현재 "자주 연락하는 엄청 친한 형, 동생"사이가 되었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이 친해진 계기를 소개한 재찬은, 마지막으로 카메라에 '이천원'이라는 이름을 붙여 태그를 달며, 카메라 소개를 마무리했다.


한편,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아이돌 출신 연기자' 재찬에게 선물한 카메라를 포함해 '재찬의 소중한 물건들'이 소개된 해당 영상은 공개 이후 큰 관심을 끌었다. 이에 4월 13일 1시 기준 인기 급상승 동영상 37위에 오르기도 했다.

사진 = 엘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