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6:40
연예

천정명-이상윤, 촬영현장 사진 공개 "우린 짝패"

기사입력 2011.03.20 17:14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MBC 월화 특별기획 <짝패>(극본 김운경, 연출 임태우 이성준)에 출연 중인 천정명과 이상윤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친근한 모습으로 돈독한 우애를 과시하고 있는 두 사람의 사진은 지난 17일 전라남도 순천에서 진행된 두 주인공 천둥(천정명 분)과 귀동(이상윤 분)의 활쏘기 장면 촬영 중 찍힌 것.

천정명과 이상윤은 활시위를 당기고 놓는 장면에서 서로 자세를 꼼꼼히 모니터하고 조언을 해주며 매니저를 자청하는가 하면 휴식 시간에도 나란히 쉬며 극중 천둥과 귀동 같은 다정함을 과시했다.




천정명은 이상윤에 대해 "천둥과 귀동은 밀도 깊은 우정을 나누는데 매번 그런 대사와 감정들을 주고받으며 상황에 몰입하다 보니 실제로도 더욱 친근하게 느껴진다"며 "상윤이의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귀동 같은 부분들이 있어 더욱 그런 것 같다"고 연기 호흡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이상윤 역시 "정명형은 워낙 운동 신경이 좋아 방법만 가르쳐주면 금방 익히는 것 같다. 함께하니 은근히 경쟁도 되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천정명에 대한 각별함을 전했다.
 
한편, 천정명과 이상윤의 활쏘기신은 21일 오후 9시 55분 <짝패> 13회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천정명, 이상윤 ⓒ MBC]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