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0:43
연예

한영♥박군, 영기에 "그분과 지금 썸 타고 계세요?" (식구당)

기사입력 2022.04.05 09:56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5일 오후 11시 30분에 방송하는 MBC ‘우리는 식구당’에서는 ‘식구당’을 방문한 한영과 박군의 이야기가 담긴다. 강원도 영월군에서 데뷔 무대를 가진 보이그룹 TAN(탄)의 비하인드도 공개한다.

이날 '우리는 식구당'에서 ‘식구당’을 찾은 한영과 박군은 영기와 안성훈, 정다경 앞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케미를 뽐내는가 하면, 영기의 천생연분이 누가 될지 추측에 나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여기에 박군은 “그분과 지금 썸타고 계세요?”라고 질문, 본방송에서 어떤 토크가 오고갔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강원도 영월에서 데뷔 신고식을 치를 탄의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영기와 안성훈은 탄의 일곱 멤버들을 급하게 호출해 “아티스트 전체로 공연해보는 건 어때?”라고 물으며 강원도 영월군에서 선보일 ‘식구쇼’ 무대 섭외에 나선다.

이에 탄 일곱 멤버들은 공연 장소를 듣자마자 강원도 산속을 뛰어다녔던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 때가 떠올라 당황한다. 대선배인 한혜진과 문희경, 아웃렛과의 컬래버레이션 무대 제안에 넋이 나간 듯한 모습을 보여 탄이 ‘식구쇼’에서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코로나19로 지친 지역 주민에게 힐링을 선사하고자 개최된 ‘식구쇼’를 홍보를 위해 탄은 한혜진과 문희경, 서인영, 김원효, 영기, 정다경, 봉중근, 한태웅과 함께 마을 주민들을 직접 만나고 라이브 무대도 선보인다.

‘우리는 식구당’은 트바로티 김호중부터 서인영, 소연, 배우 손호준, 개그맨 김원효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넘쳐나는 소속사에서 펼쳐지는 탄의 적응기를 담은 리얼리티다.


애매모호한 연예인들이 넘쳐나는 소속사 속에서 탄 멤버 7인이 보여줄 ‘식구쇼’ 무대와 소속사 식구들과의 통통 튀는 케미는 5일 오후 11시 30분 MBC ‘우리는 식구당’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