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52
연예

이진혁, '생일' 박미선 위해 특별출연… '진실의 광대' 승천 (주접이 풍년)

기사입력 2022.03.24 22:13 / 기사수정 2022.03.24 22:13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주접이 풍년'에 그룹 업텐션의 멤버 이진혁이 출연했다.

2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팬심자랑대회 주접이 풍년(이하 ‘주접이 풍년’)’ 8회에서는 트로트 가수 홍자와 그의 공식 팬카페 홍자시대가 주접단으로 출연했다.

VCR에 그룹 업텐션의 멤버 이진혁이 '주접 리포터'로 등장, 홍자의 팬들을 인터뷰했다.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낸 이진혁에 이태곤은 "취재만 하고 가는 거 아니였냐"며 어리둥정해하는 표정을 지었고, 박미선은 "신난다"며 행복해했다.

박미선은 "내일이 사실 제 생일이라서"라고 민망해하다가도 "제가 이진혁의 '찐팬'"이라고 솔직 고백했다.

박미선은 "진혁님, 잘 지냈어요"라며 반가워했고, 이진혁은 "그럼요, 그럼요"라며 애교섞인 목소리로 답했다.

이태곤이 "둘이 저리 가서 진행하시라"며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자 박미선은 "그래도 되냐"며 냉큼 자리에서 일어나 웃음을 자아냈다. 이진혁의 옆에 선 박미선은 이태곤과 이민호를 보며 "여기서 보니까 정말 칙칙하다"고 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 = KBS 2TV ‘주접이 풍년’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