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1:31

[이 시각 헤드라인] 박영진-박은영 열애…드림하이2 제작

기사입력 2011.03.17 21:08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17일 오후 9시 헤드라인



▶ 박영진, 개그우먼 박은영과 7년째 연애중

개그맨 박영진과 개그우먼 박은영이 7년째 열애 중이다.

박영진은 지난 2009년 말 KBS '상상플러스'에 출연해 "5년째 열애중인 여자친구가 있다. 타 방송사에서 활동 중인 개그우먼이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바 있다.

박영진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박은영은 2008년 SBS 10기 공채 개그맨 선발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두 사람은 연극 무대에서 개그 연기를 펼치던 시절부터 만나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영진은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두 분 토론', '봉숭아학당'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은영은 SBS '개그맨 콘테스트'를 통해 방송에 입문했으며 '웃음을 찾는 사람들', '폭소클럽' 등에 출연했다.

 

▶ '드림하이2' 제작되나? 시청자 관심 집중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드림하이'의 시즌2가 제작될 거라는 소식이 알려져 관심이 모이고 있다.

KBS 드라마 관계자는 '드림하이 시즌2' 제작과 관련해 "구체적인 계획은 밝힐 수 없지만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라고 전했다.

지난 2월 종영된 '드림하이'는 인기리에 종영된 만큼 많은 시청자가 '드림하이2'의 제작을 바랐던 드라마이다.

시즌2 제작이 긍정적으로 검토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1편에 나왔던 배용준을 비롯한 수지, 옥택연, 김수현 등이 출연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지만 아직 확정된 바는 없다.

네티즌들은 "드디어 드림하이 후속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구나", "빨리 확정되면 좋겠다", "수지가 꼭 나왔으면"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 MBC 이정민 앵커 임신, '벌써 6개월'

MBC 앵커 이정민의 임신 소식이 전해져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17일 MBC 측에 따르면 이정민 앵커는 결혼 2년 만에 첫 임신을 했고 현재 23주차, 6개월로 접어들었다.

이정민 앵커는 "실제로 몸무게는 많이 늘었지만 방송에 비치는 모습은 크게 다르지 않았던 것 같다"며 "이제 6개월로 접어들어 조금씩 티가 난다"고 전했다.

또한, 이정민 앵커는 임신 소식과 함께 "아이를 위해 좋은 생각을 해야 하는데 뉴스는 정반대의 아이템들이 많아서 힘들 때가 많았다. 특히 연평도 포격사건 때가 가장 힘든 시기였다"고 심경을 밝혔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