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NHN의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은 17일, 부대전투 RPG게임인 <킹덤언더파이어2>의 광전사 클래스의 전투스타일과 스킬들을 영상과 함께 공개했다.
<킹덤언더파이어2>는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아온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정통 후속작으로 탄탄한 기획과 깊이 있고 차별화 된 세계관, 화려한 부대전투 장면으로 인해 출시 전부터 게임 유저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광전사는 <킹덤언더파이어2>에서만 볼 수 있는 엔카블로시안이라는 종족에 근간을 둔 클래스로 독특한 외모 및 탄생 배경이 게임의 중요 스토리라인을 형성하고 있어 유저들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의 요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광전사는 암흑의 힘이 바탕이 된 강화된 육체와 어둠의 불길을 이용한 다양한 공격 스킬을 갖고 있으며, 함께 공개된 영상을 통해 이러한 광전사 특유의 저돌적인 스킬 액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광전사의 외모, 주무기는 매우 독특해서 특유의 육중하고 튼튼한 외골격을 갖고 있으며, 이들의 주무기인 대검은 그들의 힘을 버틸 수 있을 정도로 두터운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기존에 공개된 마검사, 총검사 클래스와 더불어 <킹덤언더파이어2>의 3가지 클래스가 모두 공개되었다. 또한 한게임은 <킹덤언더파이어2> 사이트의 개발노트 페이지에서 추후 '월드맵 소개'를 통해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사진= '킹덤언더파이어2 광전사'ⓒ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