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6:59
연예

직접 제작부터 기획까지... 손호준, 신인 배우 발굴

기사입력 2022.03.21 14:25 / 기사수정 2022.03.21 14:25

이지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배우 손호준이 직접 신인 배우 발굴에 나선다.

손호준은 지난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신인 배우를 발굴하는 '바나바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손호준은 열정이 가득한 모습으로 등장해, 프로젝트의 리더로서의 면모를 보이는 것은 물론, 기획 및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손호준은 "바나바 프로젝트’에 대해 “쉽게 설명해보자면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들을 소개해주는 콘텐츠다. 재미는 없을 수 있지만 배우들의 진정성을 알아볼 수 있는 뜻깊은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프로젝트가 단순한 일회성으로 끝나는 게 아닌 시간과 여건이 된다면 계속 해나갈 것이다. 앞으로 영상을 통해 소개되는 배우들의 독백을 통해 여러분들게 한 걸음 다가갈 것이며 여러분의 관심이 필요하니 잘 부탁드린다“라는 소감을 말하며 '바나바 프로젝트'를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바나바 프로젝트’는 위로의 아들이라는 뜻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배우들에게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 제작됐다. 배우들의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되는 '바나바 프로젝트'는 알려지지 못했던 신인 배우들 소개와 그들의 다채로운 색깔을 알 수 있도록 하여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손호준은 예능 프로그램 및 영화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사진 = 제이지엔터테인먼트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