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3:32
연예

리버스크루→원웨이크루, 8개 크루 직캠 '역동적 퍼포먼스' (쇼다운)

기사입력 2022.03.21 13:07 / 기사수정 2022.03.21 13:0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JTBC '쇼다운'에 출사표를 던진 월드클래스 브레이킹 크루들의 직캠 영상이 공개됐다.

'쇼다운'은 길거리에서 올림픽까지 진출한 월드클래스 대한민국 브레이킹 크루들이 자존심을 걸고 펼치는 뜨겁고 치열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지난 18일 첫 방송부터 크루들이 선보인 퍼포먼스가 다시 한번 대한민국의 브레이킹 붐을 예고하고 있다.

최종 우승 상금 1억원이 걸린 세계 최강 브레이킹 크루들의 대결의 시작은 쇼다운에 참가한 8개크루인 리버스크루, 진조크루, 갬블러크루, 퓨전엠씨, 소울번즈, 원웨이크루, 플로우엑셀, 이모션크루의 오프닝쇼와 1대 1 에이스 배틀로 꾸며졌다.



원웨이크루 쇼리포스 대 퓨전엠씨 레온, 진조크루 윙 대 이모션크루 매드문, 소울번즈 루 대 플로우엑셀 홍텐, 리버스크루 너리원 대 갬블러크루 킬까지. 크루 개인의 1인 직캠 영상은 방송만큼이나 생생한 크루들의 배틀 현장과 참가자들의 리얼한 리액션까지 담아 브레이킹의 팬들은 물론 브레이킹에 새로 입덕할 시청자들을 만족시킬 예정. 직캠 영상은 방송 후 JTBC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1회 에이스배틀을 통해 플로우엑셀과 진조크루, 원웨이크루와 갬블러크루가 4강전 3대 3 배틀 대진표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과거 같은 크루로 활동했던 멤버가 있는 플로우엑셀과 진조크루가 맞대결을 하게 돼 이목이 쏠린 상황. 긴장감 넘치는 서바이벌부터 출연자들의 관계성까지 쇼다운 2회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쇼다운' 2회는 오는 25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