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드라마넷이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전편 편성한다.
16일 MBC드라마넷에서 방송되는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순정만화 ‘비밀’ 속 여고생 단오가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청춘 로맨스 장르로, 방영 당시 매주 최고 화제성을 경신하며 1020세대의 사랑을 받은 드라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첫 주연을 맡았던 로운은 만화 속 엑스트라 출석번호 13번에서 자아를 찾아가며 운명을 개척하고자 노력하는 ‘하루’ 역을 안정적으로 소화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하루 신드롬을 이끈 로운이 MBC 새 금토드라마 ‘내일’에서는 교복을 벗고 첫 직장에 취업을 한다. MBC 드라마 ‘내일’에서 예기치 못하게 반인반혼의 상태로 저승에 취업하게 된 계약직 사원 ‘최준웅’ 역을 맡게 됐다.
MBC드라마넷은 로운의 ‘내일’ 방영에 앞서 로운의 풋풋한 교복핏과 설렘을 다시 한번 복습하고자 3월 16일부터 4주에 걸쳐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전편 방송한다. ‘하루 앓이’를 했던 팬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운의 첫 주연작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16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밤 12시 30분 MBC드라마넷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