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15
연예

김요한 "위아이에 성숙한 멤버 없어…가족들이 날 믿어줄 때 성숙해졌다 느껴"

기사입력 2022.03.16 16:28 / 기사수정 2022.03.16 16:2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위아이(WEi) 김요한이 솔직한 매력을 드러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16일 오후 진행됐다.

이날 위아이는 수록곡을 한 곡씩 소개했다. 그중 'Know Ya'라는 곡을 소개하며 김동한은 "섹시한 느낌이 묻어있는 곡이다. 서로에 대해 좀 더 알고싶고 빠져들어가는 감정을 담은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데뷔 초와 달리 성숙함을 느낄 때가 있는지 묻자 멤버들은 긍정했다. 그러나 이내 김요한은 "사실 성숙한 멤버가 없다"며 "애들 노는 것처럼 놀기 때문에, (성숙하다고 느낄 때를) 꼽아 보자면 가족들이 저를 믿어주고 의지할 때 성숙하다는 걸 느낄 수 있다"고 솔직하게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Love Pt.1 : First Love'는 총 6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는 앨범으로, 첫사랑을 하면서 겪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Too Bad'는 좋아하는 이에게 당당하게 고백하고 싶지만 그렇지 못한 수줍은 감정을 담은 곡이다.

위아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