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30
연예

설경구·박해수 '야차', 스파이들의 전쟁…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2.03.11 09:55 / 기사수정 2022.03.11 09: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넷플릭스 영화 '야차'(감독 나현)가 공개일을 4월 8일로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일명 야차가 이끄는 국정원 비밀공작 전담 블랙팀과 특별감찰 검사, 그리고 각국 정보부 요원들의 숨막히는 접전을 그린 첩보 액션 영화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야차가 이끄는 블랙팀과 검사 한지훈의 긴장감 넘치는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여기저기에서 날아드는 총알과 '거침없이 쏘고 자비없이 속이는 스파이들의 전쟁'이라는 강렬한 카피가 더해져, 임무 완수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블랙팀과 이들의 행동에 의심을 품고 끈질기게 따라붙는 ‘한지훈’. 이들 앞에 펼쳐질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화려한 중국 선양에서 벌어지는 스파이들의 숨 막히는 접전을 담아냈다.

"여기가 전 세계에서 스파이 밀도가 제일 높은 데라던데"라는 대사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첩보 작전을 벌이는 블랙팀의 모습을 차례로 보여주며, 거침없는 액션과 치열한 정보 싸움으로 가득 찬 스파이들의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거짓보고를 일삼는 블랙팀의 행동을 의심하고 끈질기게 쫓는 특별감찰 검사 한지훈과 이에 개의치 않고 그들만의 방식으로 작전을 펼쳐나가는 블랙팀. 이들의 끊임없이 충돌하고 대립하는 모습을 통해 잡히지 않으면 잡히는 스파이들의 전쟁을 기대하게 만든다.

'야차'는 4월 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