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9:42
연예

차지연, PCR 검사 '음성'…'잃어버린얼굴 1895' 정상 참여 [전문]

기사입력 2022.03.09 12:5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차지연이 코로나19 최종 음성 판정을 받으며 공연에 복귀한다.

9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차지연이 어제 코로나19 증상이 있어 신속 항원검사를 진행, 양성 반응이 있어 바로 PCR 검사를 받았고 오늘 오전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차지연은 지난 8일 양성 반응을 확인 후 격리 중이었다. 최종 음성 판정을 받은 차지연 측은 "내일(10일)부터 '잃어버린얼굴 1895'의 공연에 정상 참여한다. 차지연은 오늘까지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을 회복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계속해서 방역과 건강관리를 최우선으로 하여 '잃어버린얼굴 1895'의 마지막 공연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당사 또한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배우와 스태프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차지연은 지난해 7월에도 코로나19에 확진된 바 있다. 

다음은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차지연이 어제 코로나19 증상이 있어 신속 항원검사를 진행, 양성 반응이 있어 바로 PCR 검사를 받았고 오늘 오전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차지연은 검사 후 정확한 검사결과가 나올 때까지 격리 중이었으며,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아 내일부터 '잃어버린얼굴 1895'의 공연에 정상 참여합니다.

차지연은 오늘까지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을 회복 중이며 내일부터 예정된 공연에 참여합니다. 

계속해서 방역과 건강관리를 최우선으로 하여 '잃어버린얼굴 1895'의 마지막 공연까지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당사 또한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배우와 스태프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