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셀럽파이브 완전체가 예능 MC에 나선다.
대한민국 전반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레트로 음악 열풍을 이어갈 세대 초월 음악 토크 차트쇼 ‘차트 시스터즈’가 오는 31일 tvN STORY에서 첫 방송된다.
‘차트 시스터즈’는 시대를 초월하는 레트로 명곡부터 최신 가요까지 총망라한 음악 토크쇼. 같은 노래지만 세대별로 다른 버전으로 알고 있는 다양한 곡들, 옛날 노래지만 신세대들 열광시킬 ‘조상 차트’, 요즘 노래지만 이모 삼촌 심금을 울릴 ‘조카 차트’ 등 일상적 주제에 맞춘 세대별 차트 등의 코너를 통해 10대부터 60대까지 대동단결 시킬 세대 공감 음악 프로그램이다.
특히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 안영미로 이루어진 대세 중의 대세, 음악 예능 치트키 셀럽파이브가 MC를 맡아 눈길을 끌고 있다. 셀럽파이브는 ‘차트 시스터즈’를 통해 완전체로 예능 MC 출격, 환상의 케미와 함께 음악 토크쇼에 걸맞게 음악이면 음악, 토크면 토크, 춤이면 춤 등 특유의 다재다능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셀럽파이브의 화려한 입담, 흥 넘치는 무대와 더불어 매회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 음악 감상과 함께 라이브 공연도 진행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차트 시스터즈'는 오는 31일 오후 8시 20분 tvN STORY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방송된다.
사진 = tvN STORY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