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9:27
연예

고막 남친 폴킴, 27일 제이 ‘어제처럼’ 리메이크…어쿠스틱 편곡

기사입력 2022.02.27 15:17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가수 폴킴이 '어제처럼'을 어쿠스틱한 느낌으로 다시 불렀다.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폴킴이 가창자로 참여한 메모리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어제처럼'이 발매된다.

'어제처럼'은 지난 2020년 가수 제이가 발매한 'In Love (인 러브)'의 타이틀곡을 원곡으로 한다. 발매 후 원곡은 물론, 다른 많은 가수들이 재해석한 버전이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폴킴은 메모리즈 프로젝트를 통해 '어제처럼'을 어쿠스틱하게 편곡했다. 폴킴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제처럼'의 감성, 어쿠스틱한 느낌의 편곡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된다.

믿고 듣는 음원 강자 폴킴과 오랜 시간 큰 사랑을 받아온 명곡 '어제처럼'의 만남은 2022년 음원 차트에서도 파워를 발휘하며 메모리즈 프로젝트를 더욱 뜻깊게 시작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모리즈 프로젝트는 아티스트의 특별한 기억이 담겨있는 곡을 아티스트 본연의 색깔로 재해석하여 발매하는 신규 음원 프로젝트다.

이에 메모리즈 프로젝트의 앨범 커버 이미지는 아티스트가 직접 찍은 사진으로 구성된다. '어제처럼' 또한 곡과 연관되면서 폴킴에게도 의미가 있는 커버 사진이 곡을 듣는 재미를 배가할 전망이다.

폴킴이 참여한 메모리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어제처럼'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메모리즈 프로젝트 제공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