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26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이들은 오는 28일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리릭포스터, 콘셉트 이미지, 오디오 스니펫, 'WHAT'S IN MY BAG?', 뮤직비디오 티저, 'D-1 포스터' 등 컴백 당일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한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오는 3월 14일 컴백을 확정짓고, 독특한 분위기의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해 그동안 컴백을 기다렸던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에 약 1년 2개월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여자)아이들이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와 곡으로 찾아올지 궁금중이 높아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데뷔곡 '라타타(LATATA)'를 비롯해 '한', '세뇨리타', '덤디덤디' 등 발표하는 곡마다 독특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렸다.
뿐만 아니라 멤버 개인마다 방송, 예능, MC, 연기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쳐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3월 14일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한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