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5:44
연예

김세정,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2.23 15:5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데뷔 후 첫번째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세정은 오는 3월 26일 오후 6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KIM SEJEONG 1st FANMEETING 세정이의 세상 일기'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김세정이 지난 2016년 데뷔한 후 약 6년만에 처음으로 갖는 단독 팬미팅으로, 김세정만의 사랑스러운 긍정 에너지를 직접 느낄 수 있는 자리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김세정은 그간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까지 보여주며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은 바. 이번 팬미팅는 오랜만에 '믿고 듣는 김세정'의 저력을 증명하는 특별한 무대로 채워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여러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줘왔던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SBS '사내맞선' 등 연기 활동을 펼치며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등 다양하고 솔직한 토크의 시간도 준비하고 있다.

김세정의 첫 팬미팅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3월2일부터, 일반 예매는 다음날인 3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팬미팅은 오프라인 뿐 아니라 직접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전세계 팬들을 위해 온라인 플랫폼 올레 tv , Seezn, 지니뮤직 STAYG, KAVECON 등에서 생중계 되며, 국내를 비롯해 더욱 많은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