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29
연예

[무한도전] '정총무의 책을 좀 읽읍시다' 특집…말이 현실로

기사입력 2011.03.12 00:17

이희연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이희연 기자] '정총무가 쏜다, 쏜다, 쏜다!' 특집에서 멤버들이 구입한 책을 둘러싸고 정준하가 경고했던 말이 현실이 됐다.

12일 방송될 MBC <무한도전>에서는 정준하가 이날 서점에서 사준 책을 다른 멤버들이 얼마나 읽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마련된 '정총무의 책! 책! 책! 책을 좀 읽읍시다!'는 특집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무엇보다 당시에는 무조건 가격을 높이기 위해 욕심껏 책을 골랐기 때문에 멤버들은 더욱 당황스러울 수밖에 없는 상황.


2개월 후, 각자 구입한 책들을 가지고 모인 멤버들은 정준하의 진행에 따라 자기가 산 책 중 한 권을 골라 오랜만에 독후감을 쓰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책을 선택한 멤버들은 짧은 시간 내에 그동안 숨겨져 있던 창의력과 표현력을 끌어내 원고지에 직접 독후감을 써서 정준하의 냉정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천 페이지가 넘는 두꺼운 책을 고른 하하가 어떻게 읽고, 독후감을 썼을 지에 모두의 귀추가 주목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두 팀으로 나눠 '독서 퀴즈왕' 코너를 통해 퀴즈를 풀기도 했다. 문제를 내는 쪽도, 푸는 쪽도 결코 쉽지 않은 이번 대결에서는 개성만점 오답과 적인지 동지인지 알 수 없는 각종 힌트들이 난무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정답 여부에 따라 현장에서 바로 바로 책값을 내게 해 정준하가 본전 찾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이는 3월 12일 오후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MBC 홈페이지 제공]



이희연 기자 hiyou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