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56
연예

신예 천영민, '경찰수업' 촬영 현장 밝히는 에너지

기사입력 2022.02.16 13:51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신예 천영민이 밝은 미소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1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경찰대학 신입생 ‘신아리’ 역을 맡은 천영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천영민은 러블리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휘하고 있다. 그는 배우 채수빈(고은강 역)과 함께 귀여운 브이 포즈를 취해 찐동기 케미를 뽐내는가 하면, 상대 아역 배우와 웃음꽃을 활짝 피워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실감케 한다.



이어지는 사진 속 천영민은 진지한 자세로 대본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감정에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면모가 많은 극중 인물에 몰입하기 위해 꼼꼼하게 촬영을 준비,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으로 연기 열정을 빛냈다는 후문이다.



천영민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매회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는 중이다. 그는 첫 등장부터 특유의 발랄함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동기 간 분위기를 적극적으로 이끌며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또한 경찰대 몰래카메라 사건에서 두려움과 양심 사이에서 흔들리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해내 몰입도를 높이기도. 이에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천영민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천영민을 비롯해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등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두 편씩 공개된다.

사진 = 킹콩 by 스타쉽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