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8 02:22
연예

한해 "남친짤? 당시 사귀던 여친이 찍어줘" (국민 영수증)[포인트:톡]

기사입력 2022.02.16 07:3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국민 영수증' 한해가 남친짤 비하인드를 전한다.

16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국민 영수증' 23회에서는 가수 한해의 영수증을 들여다보는 3MC 송은이, 김숙, 박영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한해는 "현실 남친 삼고 싶은 4위"라는 소개에 "사실 좀 열받는다. 4위는 애매한 것 같다"라고 속내를 털어놔 웃음을 안긴다.

특히 그는 화제를 모았던 '남친짤'에 대해 "제가 직접 찍은 것도 있지만 당시 여자친구가 찍어준 사진도 있다. 멋진척하는 것보다 그런 사진들의 반응이 더 좋더라"고 설명해 이해를 돕는다.

한해는 "음악방송 빼고 다 나온다"라는 김숙의 너스레에 "음악 방송은 좀 어색하다. 현재 고정으로 4~5개의 예능에 출연 중이다"라고 답해 박영진의 부러움을 사기도.

이어 그는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결성한 '혜라인'에 대해 "소소하게 저와 라비가 있다. 본인이 편하게 부릴 수 있는 친구들로 구성됐다"라면서 "방송이 익숙하지 않을 때 많이 도와줬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한다.


이 외에도 한해는 아침 루틴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일어나자마자 프로폴리스와 탈모약을 먹는다"라고 답해 3MC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국민 영수증' 23회는 16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KBS Joy '국민 영수증'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