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3.09 19:25 / 기사수정 2011.03.09 19:29
- 3월 9일 오후 7시 헤드라인
▶ 깜짝 공개 전효성…실제 몸무게는 45kg가 아니라 49kg?
인기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몸무게를 추측하는 게시글이 올라와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TV '백점만점'에서는 토니안과 전효성이 미션수행을 위해 함께 체중계에 올라가는 장면이 방송됐다.
시청자들은 이날 공개된 두 사람의 몸무게 113.15kg를 통해 전효성의 몸무게를 계산했다.
홀로 체중계에 올라갔던 토니안의 몸무게가 62.15kg으로 나왔기 때문에 쉽게 계산할 수 있었던 것이다.
공식대로라면 전효성의 몸무게는 51kg이 되지만, 여기에 마이크와 옷 무게 등을 게산해 49kg쯤 될 것이라는 예상이 많다.
이는 전효성의 공식 프로필상 몸무게 45kg과는 다소 차이가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딱 보기 좋은 몸무게다" "마르기만 한 것보다 훨씬 매력있다", "49kg이면 부러운 몸무게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평소 글래머스한 몸매의 소유자인 전효성에 대한 부러움을 표현하고 있다.
▶ DOC의 이하늘, 인생 멘토가 되다!…'드림프로젝트'
힙합 그룹 'DJ DOC'의 리더 이하늘이 10대들의 꿈을 이뤄주는 힙합 멘토로 선정됐다.
스포츠 멀티숍 브랜드 스프리스가 진행하는 ‘드림프로젝트’에서 힙합 부문 멘토로 선정된 이하늘은 "언젠간 이런 날이 올 줄 알았다"며 10대들의 꿈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자세로 임할 것을 다짐했다.
스프리스의 '드림프로젝트'는 연예인 데뷔를 목적으로 하는 기타 오디션 프로그램들과는 다르게 맨토링을 통해 10대들의 꿈을 이루어주는 데 의미를 두고 있다.
이하늘 외에도, R&B의 휘성, Rock의 노브레인, 댄스의 팝핀현준 등 국내 정상급 스타들이 멘토로 가세해 5개월간 밀착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과 교감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분야별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미션 성적이 뛰어난 도전자는 멘토들과 함께 오는 9월 개최 예정인 대형 콘서트 무대에 오를 기회가 주어진다.
▶ 현아, 교복사진 공개…"중학생이 훌륭하네"
걸그룹 '포미닛' 현아의 중학교 시절 사진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중학교 시절 교복을 입고 있는 현아의 사진이 공개됐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